반응형

1. 전말

 갤럭시 플립을 작년에 구매했는데 케이스도 씌워서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살 때부터 약하다는 후기를 들은터라 불안해 하고 있었죠....

 

그렇게 조심히 써오다가 오는 10월 떨어트리지도 않았는데

플립의 접히는 부분이 흰 줄이 가 있었습니다.

정말 깜짝놀랐네요.

 

2. 경과

아무 것도 안했는데 고장난 플립을 보고 깜짝 놀랐는데

하루 이틀 지나니 붙었다 떨어졌다 반복하는지 

흰색이 약간 희미해지다가 

곧 윗 부분이 매우 불투명해졌습니다.

 

사진을 첨부하면 좋았으련만 

아직 블로거의 자세가 안되어있네요.

 

여러가지 알아본 바 아직 1년도 안됐고 

케이스를 씌워놓았길래 무료교체가 가능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얼른 서비스센터를 달려갔습니다!

 

3. 결과

결과는 가보니 무료 교체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접히는 부분 뒷면에 기스가 가면 안된다는 말을 들었는데

위의 붉은 부분을 보면 케이스로 보호를 해뒀는데 저 부분에 충격이 가해지면 앞에 영향이 간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다른 곳에 흠집이 안나도 저 부분에 흠집이 있으면 무상 교체가 안된다고 하니 반드시 케이스를 씌워 주시기 바랍니다.

 

처음 갔는데 거기를 두드리시길래 깜짝 놀랐네요 ㅠㅠ

어쨋든 결과는 성공적으로 무상교체 받았습니다!

본인 과실만 없으면 무상교체가 된다고 하니 흠집없이 조심조심 써봐야겠습니다.

 

다만 다음에 폰은 접는 걸로 안 살듯 싶네요 

아무것도 안해도 부서지다니....

그래도 삼성 사....아니 좋아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